top of page

제14회 장학금 수여식




(재)옥포케이비원장학회(이사장 김정도)는 지난 25일 옥포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임원과 장학생 및 학부모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회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서 관내 대학생 17명에게 김정도 이사장이 추가 출연한 1,000만원과 장학기금 이자수입을 더해 총3,19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되었다.

김정도 이사장은 “장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하여 옥포읍을 대표하는 인재로 성장하고 다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선순환을 실천해주길 바란다.”며 “내년에는 (재)옥포케이비원장학회가 더욱 많은 옥포읍의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배경옥 옥포읍장은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 여러분과 학부모님께 축하를 드리며, 우리 군의 역점시책인 교육 사업에 옥포케이비원장학회가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여러분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8년 설립된 (재)옥포케이비원장학회는 기본자산 3억원으로 출발하여 현재 11억원의 장학기금이 조성되었으며, 올해까지 총 215명에게 4억 4천여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지역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조회수 81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3년 공익법인 결산서류 등의 공시

2023년 공익법인 결산서류 등의 공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관련자료는 국세청홈택스 - 공익법인 결산서류 등의 공시 열람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하 서류는 생락...[전체 내용은 첨부된 파일 참고 바랍니다.]

2024년 장학생 선발계획 공고

2024년도 (재)옥포케이비원장학회 장학생 선발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bottom of page